상품 리뷰

프리미엄 스페셜 한정 에디션 삼림삼계 백숙재료

그리미120 2020. 8. 31. 13:26
반응형

닭고기는 다른 육류에 비해 칼로리가 낮고 우수한 단백질 공급원으로 소화 흡수율도 높아 아이들이나 위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은 식품입니다.

음력 6월에서 7월 사이에 초복, 중복, 말복을 가리키는 삼복에 보양식으로 호불호가 크지 않는 삼계탕을 가장 쉽게 떠올리게 되는데요. 한방재료가 듬뿍 들어간 삼계탕을 먹으면 무더운 여름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계탕은 닭과 함께 황기, 밤, 은행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식재료를 넣고 끓이고 닭백숙은 아무것도 넣지 않고 끓인 음식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몸에 좋은 다양한 식재료를 넣었는지에 따라 삼계탕과 닭백숙을 구분한다고 합니다.

 

요리하기 어렵지 않아 캠핑이나 여행에서도 먹기 좋은 닭백숙을 다함께 건강하게 먹기 위해 한방재료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복날뿐만 아니라 코로나 걱정으로 외식이 어려운 요즘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음식을 찾고 계신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제품이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은 검색 끝에 구매하게 된 제품은 '자연 그리고 약초'의 프리미엄 스페셜 한정 에디션 백숙 재료입니다.

 

패키지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나와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황버섯, 대추, 황기, 엄나무, 당귀 등 25가지 고급 약초는 국산 100%로 수작업으로 담아 한눈에 봐도 깔끔해 보입니다. 

 

함께 온 브로셔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는 재료들의 이름이 사진과 함께 적혀있습니다.

 

차나 수육을 만들 때 사용하면 좋다는 쌍화차도 증정으로 함께 들어있었어요.

 

이렇게 패키지와 함께 얼마나 건강한 재료를 잘 만들어냈는지와 조리 팁을 알려줍니다.

토종닭 한 마리 또는 중닭 2마리에 사용하라는 추천 팁이 있었지만 저희는 12호 닭 한 마리를 사용해서 한방백숙을 만들어냈어요.

 

상품을 열어 모든 재료는 흐르는 물에 한번 세척을 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하나씩 한눈에 봐도 정말 깔끔하게 세척되어 포장되어있다는 걸 볼 수 있어요. 세척하지 않아도 될 것 같지만, 세척을 하라는 팁이 있었기 때문에 흐르는 물에 한번 세척해서 함께 포장되어있는 면보에 모든 재료를 담아줍니다.

 

큰 재료들은 쉽게 건져낼 수 있기 때문에 면보에 넣지 않고 따로 넣어줬어요. 잘 손질한 닭과 함께 모두 넣어 물을 붓고 끓여줍니다.

 

1시간 정도 푹 끓여주면 온 집안 가득 건강한 한방 향이 퍼지는데요. 향만 맡아도 건강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사실 이런 한방 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이것은 은은하면서도 불쾌감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잘 익은 닭고기도 한방 향이 가득해서 한입만 먹어도 건강해지는 맛이었는데요. 저처럼 한방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좋은 향이었어요.

 

고기를 다 먹고 난 후 죽이 빠질 수가 없죠. 패키지에 찹쌀도 있지만, 햇반을 넣어 채소와 함께 푹 끓여줍니다. 죽도 은은한 한방 향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닭 손질만 해서 끓이면 되니까 간편하고 누구라도 만들기 쉽지만 정성을 가득 담은듯한 요리가 완성됩니다. 복날뿐 아니라 몸에 좋은 보양식이 필요할 때 백숙 재료 구매하셔서 집에서 해 먹으면 모두가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패키지는 고급스럽게 잘 포장되어있으니 선물로도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