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전라북도 전주시 효자동] 이자카야 어가

그리미120 2020. 11. 12. 16:27
반응형

요즘 운동과 공부를 핑계로 블로그를 못했다가 귀찮은 마음까지 생겨서 더욱더 블로그를 소홀하게 되었던 저를 움직이게 할 만한 안주가 맛있는 이자카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했던 곳들도 제가 여러번 자주 방문하고 추천드리고 싶어 작성했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변하지만 않는다면 아마 제가 자주 가게 되지 않을까 싶은 장소예요.

 

전라북도 전주 효자동, 홍리단길이라고 불리는 곳에 위치한 이자카야 어가입니다.

 

가게 외관도 정말 깔끔하고 예뻐 보이죠 :-)

 

친구와 둘이 방문해서 사시미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가져다주시는 찬들인데, 다 상상할 수 있는 아는 맛이에요.

 

그리고 바로 주문했던 사시미가 나왔어요. 연어에 찍어먹는 소스가 그릇에 담겨 있었는데, 사시미 접시에서 테이블로 떨어졌다고 다시 가져다주셨어요. 뭐 묻거나 흘린 거 아니고 그냥 그릇이 테이블로 떨어진 거여서 괜찮다고 말씀드렸는데도 새로 주셨어요. 그 뒤로도 쭉 정말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게 먹고 마실 수 있었습니다.

 

회가 정말 크고 도톰해서 한 점만 먹어도 입안 가득 차고 씹는 식감도 좋은데 비릿함도 없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먹다 보면 안주를 추가로 주문하고 싶어 지잖아요? 둘이서 먹는데도 생각보다 입이 짧아서 많이 먹지를 못해서 고민을 했지만, 친구 남자 친구가 오기로 했어서 부담 없이 하나 더 주문을 했어요.

회가 좀 느끼한 게 있어서 매콤한 게 먹고 싶었는데 메뉴판을 보면 없어 보였지만, 요새 나베를 결정하고 혹시나 매콤하게 해 줄 수 있는지 요청을 드리니 흔쾌히 해주셨습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정말 맛있는 맛이에요. 매콤하게 잘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제 날이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에 소주가 생각나는데요. 그런 날 여기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너무 맛있어요.

데이트 장소나 분위기 좋은 맛있는 안주가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어가 꼭 방문해보세요 :-)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 11(효자동 3가 1656-14) 1층

# 영업시간

평일 18:00 - 03:00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10-6862-5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