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팁

돼지카드, 전주 사랑 상품권

그리미120 2021. 2. 6. 11:27
반응형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육성을 통해 지역 경제 및 기부문화 활성화를 목적으로 전주시에서 발행하고, 전주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화폐 '전주사랑상품권'

 

전주사랑상품권은 전주시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지만,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시 10% 즉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전주시에서 충전한도 월 50만 원 내에서 제공되는 착한 카드랍니다.(2020년 11월 기준)

 

전주사랑상품권 앱을 설치하고,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앱을 통해서 체크카드를 발급한 뒤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QR 코드를 찍고 앱을 설치하시고 카드를 발급하시면 됩니다.

 

특히 저처럼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카드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해야 할인이 큰 주유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해야만 받을 수 있는 혜택만큼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죠?

 

전 이미 많은 은행과 거래를 하고 있기 때문에 또 전북은행을 가입하고 카드 발급을 하는 것이 번거롭고 귀찮았지만 신용카드에 버금가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발급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할인을 받기 위해서 더 많은 소비를 했던 카드와 달리 필요한 만큼만 사용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전주에 거주하시고 소비를 하시는 분들은 이 카드를 무조건 발급해서 사용하시는 게 현명하신 것 같아요 꼭 추천드립니다!

https://www.jbbank.co.kr/

 

전북은행

 

www.jb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