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전라북도 정읍시 수성동] 점심 특선 맛집, 도해

그리미120 2021. 6. 26. 10:17
반응형

정읍에 살고 있다고 해도 될 만큼 하루 중에 대부분을 정읍에서 보내고 있어 맛집이나 가볼 만한 곳을 자주 듣는데요. 맛집만 잘 골라서 종종 점심은 나가서 먹고 올 수 있기 때문에 맛집 정보는 더욱 믿고 다녀오셔도 될만한 곳들만 소개하고 있죠. 제가 추천하는 맛집들은 대부분 여러 번 갔거나 단골인 진짜 맛있었던 곳만 소개해드리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다 믿고 가셔도 되지만요 :-)

 

오늘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전라북도 정읍 수성동에 위치한 도해라는 곳인데요. 점심 특선을 주로 먹었는데, 어느 하나 선택하기 어려울만큼 전부 맛있었던 곳이라 저녁에 다른 메뉴와 함께 술 한잔 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주류는 빼고 찍은 메뉴판입니다. 전 주로 소바정식을 먹었는데, 돈까스가 있는지 모르고 있다가 보여서 등심까스 정식을 주문해봤어요. 함께한 일행은 저의 추천으로 소바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끝나면 기본찬으로 김치들과 단무지, 피클을 주시는데 부족해서 말씀드리면 언제라도 더 가져다 주세요. 김치를 좋아해서 양식이나 일식 등 한식을 제외한 음식에 김치가 나오면 좋은데, 여기 김치는 다 직접 하신 건지 진짜 맛있어요.

 

먼저 소바정식이 나왔습니다. 소바에 초밥 6개가 함께 나와요. 전 초밥을 다 먹고 소바면 한뭉치만 먹어도 배가 부를 만큼 양이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가게 입구에 생선회, 참치 전문점이라고 적힌게 당연하다고 느껴질 만큼 이 초밥을 맛봐도 알 수 있습니다.

 

면과 육수는 다른 소바집에서 먹으면 나오는 정도로 나오는 것 같아요. 초밥 밥을 빼고 먹어도 소바면 두 뭉치를 다 먹어본 적이 없을 만큼 누가 드셔도 대부분 양이 부족하지 않게 충분히 잘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소바와 함께 주시는 간 무와 락교, 생강 초절임은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고, 초밥에 함께 나오는 고추냉이도 조절해서 드시면 돼요.

 

등심까스도 사진으로만 보셔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웬만한 돈까스 전문점이랑 비교해봐도 비슷하거나 훨씬 맛있을 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도 두툼하니 정말 맛있어 보이죠?

 

달달하면서도 과하지 않게 상큼한 이 소스도 직접 만드신 것 같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돈까스를 찍어 밥이나 곁들임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돈까스 정식에는 우동이 나오는데, 돈까스를 나눠먹었는데도 배가 불러서 우동까지는 못 먹었어요. 살짝 맛은 봤지만 아는 맛이에요. 맛있습니다.

 

도해의 점심 특선들은 정말 좋은 구성에 괜찮은 가격인데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방이 다 따로 있어서 더욱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들인 것 같아요.

점심식사로 중요한 약속이 있는 경우에 꼭 방문하셔 보시면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 메뉴를 찾고 계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주소

전라북도 정읍시 수성택지7길 24-15(수성동 1034-13)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매주 일요일 14시까지만 영업

# 전화번호

063-927-3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