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전라북도 전주시 고사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쿠히치

그리미120 2022. 4. 13. 10:15
반응형

친구들과 새로운 맛집을 찾아 가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뭔가 조금은 아쉽지만 뭔지 모르겠는 그래도 전반적으로 가게 분위기나 요리 비주얼, 맛이 괜찮았던 곳이라 소개해보려고 해요.

 

전북 전주 객사 2길, 고사점 CGV 옆 옥토 주차장 바로 앞 쿠히치라는 곳입니다. 가게 외관이 편안한 가정집 같은 느낌인데, 내부는 은은한 조명에 분위기가 괜찮았어요. 요즘 같은 날씨엔 가능만 하다면 야외에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요.

 

메인 메뉴 두개를 할까 싶다가 2차를 가기 위해 쿠히치 꽃 전골 나베와 감태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술은 서울의 밤을 주문했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토닉워터와 레몬 없이 모두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버섯, 팽이버섯 등 채소가 가득 들어 있는 고기말이에요. 비주얼이 예쁩니다.

 

감태는 어떻게 만들어도 맛있지만 주먹밥은 사실 조금 아쉬웠어요. 뭔가 조금 부족한 맛이었거든요. 그래도 가볍게 식사를 하기엔 너무 좋습니다.

 

잘 익은 나베는 취향껏 소스를 찍어 드시면 되는데, 고추냉이가 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채소 가득한 고기는 담백해서 술 한잔 마시며 먹기 딱 좋았어요.

 

이건 서비스로 주신 안주인데, 담백한 나베를 먹다 먹은거라 간은 강했지만 이것 또한 술과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맛있습니다.

 

분위기가 괜찮은데 다른 안주들도 기본은 될 것 같아 데이트 할 때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데이트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강추드립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4-5(고사동 333-2)

 

# 영업시간

매일 16:00~04:00

 

# 전화번호

010-5762-2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