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전라북도 전주시 삼천동] 최애 참치 맛집, 인생참치

그리미120 2023. 2. 22. 13:34
반응형

한 달에 한두 번은 꼭 먹는 메뉴 중에 하나가 시원한 참치회인데요. 구성과 가격, 맛이 좋아 다른 가게에서 먹어보고 싶단 고민도 안 할 만큼 최애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참치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전북 전주 삼천동에 위치한 인생참치입니다. 가게 이름대로 제 인생 참치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실 회를 좋아하는데 회 먹는 양은 많지 않기도 하고, 파스타를 함께 먹기 위해 둘이지만 나혼자 인생참치를 주문했어요. 거의 대부분 나혼자 인생참치를 주문해서 먹는데 양이 많지 않으면 두 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파스타는 직접 만들었고, 나머지는 인생참치의 나혼자 인생참치 구성이랍니다. 인생참치에서 주문하면 늘 그릇에 옮겨 먹는 것 같아요. 더 기분 좋고 분위기 있게 먹고 싶어서요 :-)

 

참치는 총 20ps입니다. 부위별 이름은 잘 모르지만, 다 맛있게 먹었어요.

 

락교, 무순 등 참치회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부족함 없이 충분히 챙겨주시고, 참치초밥, 샐러드, 박대, 가라아게 등 탄수화물 생각날 때 충족해 줄 수 있는 것들도 있어요.

특히 박대는 냄새만 맡으면 별로인데, 한입 먹어보면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전주 유명하다는 참치집 많이 가봤지만 지금까지 기억에 남은곳은 별로 없고, 특히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자주 먹었기 때문에 포장으로는 이곳이 최고인 듯해요. 참치회 생각나시면 삼천동 인생참치 포장 강추드려요 :-)


#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68(삼천동1가 603-1)

# 영업시간

매일 16:00~0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63-228-8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