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전라북도 전주시 중앙동] 혼밥&혼술 맛집 코토리

그리미120 2023. 7. 13. 23:03
반응형

오랜만에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작은 요리주점을 발견했는데요. 요즘은 시끄러운 술집보다는 조용히 대화할 수 있는 곳이 좋기도 해서 마음에 들었지만, 요리가 아주 맛있고 혼밥, 혼술, 데이트 등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곳이라 소개해볼게요.
 

전북 전주 중앙동에 위치한, 전주완산경찰서와 전라감영 근처에 있는 작은 요리주점 코로리예요.
 

메뉴 구성이 군더더기 없이(?) 딱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회와 나베, 볶음 등 밥으로도 좋지만 술 한잔 하기 좋은 메뉴들만 하나씩 딱 있는 것 같거든요. 특히 혼자 가서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점심때라 초밥을 주문했는데 초밥과 함께 마시면 환상인 맥주도 함께했어요. 초밥은 10pcs 구성으로 회 위주로 좋았고, 역시나 초밥과 맥주 궁합 최고예요😊
 

기본으로 주시는 새우장은 적당히 짭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초밥 나오기 전에 맥주마시며 먹고 있기 딱 좋아요.
 

특히 살짝 토치로 구운 황새치에 홀그레인이 올라간 감태 초밥 조합이 너무 좋고 진짜 맛있었어요. 메뉴에 따로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저녁에 술 한잔 드시면서 밥 생각나면 꼭 주문해 보세요!
 

초밥을 먹고 있다 보면 우동도 주시는데, 초밥집 갔을때 기본으로 주시는 미소장국에 우동면이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미소장국에 우동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미소장국 따로 우동 따로 먹을 필요도 없고 맛도 딱 좋았어요👍
 

초밥이 정말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도 기대되는 곳이에요. 조용하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을 때, 데이트할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4길 9-1(중앙동4가 7-2)
 
# 영업시간
11:30~24:00(금, 토 01:0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