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전라북도 전주시 삼천동] 안주 맛집, 졸음쉼터

그리미120 2023. 7. 28. 10:28
반응형

가끔 스트레스받거나 힘든 일 있으면 맛있는 요리 먹으며 풀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작은 가게이지만 그래서 더욱 정감 가고 편하게, 요리가 맛있어서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동네 맛집이 있어 소개해볼게요.

 

전북 전주 삼천동에 위치한 졸음쉼터입니다.

 

가게 앞 지게에 걸쳐있는 메뉴판이에요. 두번 방문했는데, 처음엔 청양 삼겹 크림파스타와 쉼터 부침개를 주문했고 두 번째 방문엔 철판 치즈 닭갈비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주신 미역국과 강냉이에요. 처음엔 그냥 미역국이었는데 그때도 맛있었지만, 조개가 들어있어 더욱 시원하고 맛있어서 한잔하기 좋았어요.

 

쉼터 부침개는 오징어와 새우가 듬뿍 들어있고, 부추보단 양파가 많은 반죽이 적은 부침개예요. 바삭하니 촉촉하고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청양 삼겹 크림 파스타는 삼겹살과 크림으로 속달래주며 느끼할 무렵에 매콤 칼칼한 맛이 싹 잡아줘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번째 방문했을 때 주문한 철판 치즈 닭갈비인데, 이게 진짜 최고예요! 어느 정도 다 드시면 밥 주문하셔서 꼭 비벼드셔야 해요 진짜 맛있어요.

 

전 두번 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가끔 요리하기 싫을 때나 피곤할 때 가고 싶은 곳 중 한 곳이 되었어요. 맛있는 요리 드시며 힐링하고 싶으실 때 꼭 방문해 보세요 강추입니다 :-)


#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천변2길 39(삼천동1가 287-17)

 

# 영업시간

17:00~02:00(매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