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제주 구좌읍 김녕] 돔베 사시미 맛집, 김녕 오라이 포장

그리미120 2023. 10. 12. 15:03
반응형

최근에 결혼기념일이라 트랜스 제주 대회 겸 제주도로 여행을 갔는데, 기념일 당일엔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감성 있는 숙소에 머무르며 둘만의 파티를 했는데요.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술안주로 좋은 맛집을 발견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김녕해수욕장에서 올레길20코스 따라가면 세기알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김녕오라이예요.

돔베사시미 중(40,000원)에 뿔소라구이(25,000원)를 미리 포장 주문하고 찾으러 갔는데 만석에 웨이팅도 하고 있었어요. 시원한 바람맞으며 바다를 바라보고 먹는 것도 좋겠지만, 포장도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시간이 맞지 않으신 분들은 편하게 포장 강추드립니다!

 

사시미와 뿔소라에 초장, 쌈장, 기름장, 간장, 백김치, 청양고추, 슬라이스 된 마늘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양념을 덜어낼 그릇이 없더라도 괜찮아요. 사시미 뚜껑에 덜어내셔도 되고 따로 일회용기를 챙겨주시기 때문이에요.

쌈을 좋아해서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마늘과 깻잎, 상추는 추가로 구매했어요.

 

돔베사시미는 도톰하게 썰려있어서 씹는 식감이 더욱 좋았어요. 쫄긴한 식감이 아주 좋아요.

 

뿔소라는 회나 쪄서 파는 곳에서만 먹어봤는데 여긴 구워주셔서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완전 만족이에요. 회는 대충 상상이 가는 맛이지만 구운 뿔소라는 상상이 안 갔거든요. 구운 뿔소라는 처음 먹어봤는데, 향도 좋고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뿔소라 완전 강추입니다.

제주 가신다면 시장에서 포장하는 회도 좋지만, 김녕오라이에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21길 21(김녕리 1223-20)

# 영업시간

16:00~22:00(매주 수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