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전주시 서신동] 참치는 참치마켓에서!

2020. 7. 7. 12:21맛집 추천

반응형

두뇌발달에 좋아 성장기 아이들과 청소년 지능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가 듬뿍 들어있는 참치.

풍부한 아미노산 함유로 근육성장을 촉진하고 어린이의 골격 발달을 도와 성장발육에 효과적이며, 비타민 A1, B1, D, E, 칼슘, 인 그리고 양질의 단백질과 여러 미네랄 등이 많아 균형 있는 신체 발달을 도와줍니다. 또한 타우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기력이 떨어지거나 몸이 피곤해 쉽게 지칠 때 기력 보충 및 피로 해소의 탁월한 효능을 볼 수 있죠. 그리고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는 DHA와 EPA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관계 질환을 예방 및 치료하는 효능과 참치의 오메가 3은 혈액순환을 돕고 염증을 예방해 혈압 조절은 물론 심장마비와 뇌졸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참치의 효능을 생각하고 참치 회를 먹기보단 보통 술안주로 회를 먹으러 가겠지만, 간단히 참치의 효능을 알고나니 술을 마셨어도 보완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주말에 몸이 조금 좋지 않았는데, 늘 만나도 좋은 친구들이 있어 나가게 되면서 방문한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참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북 전주 서신동에 위치한 참치마켓입니다.

 

가게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지금까지 가봤던 참치집과는 조금 달라서 데이트, 어느 누구랑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메뉴도 매장에서 드실 수 있지만, 참치회만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참치회 정식 A코스로 4인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먼저 죽을 주시는데, 식전에 먹기 좋았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참치 회 샐러드라고 불러야 할까요?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오른쪽은 맛을 예상할 수 있는 샐러드였어요.

 

새우튀김과 볶음우동인데요. 새우는 통통하고 튀김은 바삭해 정말 맛있었는데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우동은 조금 밋밋한 비주얼이었지만 그럭저럭 맛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곧 초밥이 나오는데요. 인원수대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모든 요리는 인원수대로 나옵니다. 초밥도 정말 맛있네요.

 

메인인 참치가 나왔어요. 다 드시고 나면 리필이 가능합니다.

 

유린기와 연어구이인데요. 배가 부르지만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먹어보진 않았어요. 함께 간 지인들이 맛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했어요.

 

한 번씩 참치가 생각나서 종종 잘 갔었는데, 이런 분위기의 참치집은 본 적 없었는데요. 앞으로는 참치가 생각나면 이곳을 찾을 것 같아요.

참치는 가게마다 맛 차이를 크게 못 느껴서 함께 나오는 요리들이 맛있으면 자주 가는 편인데, 참치마켓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참치집을 찾으신다면 참치마켓 한번 꼭 가보세요~^^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15길 17(서신동 798)

#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63-272-3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