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네이버서치콘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동] 닭발과 오돌뼈가 맛있는 황금닭발

맛집 추천

by 그리미120 2020. 6. 19. 16:32

본문

반응형

닭발 속에 있는 성분인 아연은 혈당조절, 당뇨와 정력강화, 면역기능 강화 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키틴, 키토산은 혈액응고의 촉진을 통한 지혈효과와 면역증진 효과 및 항암 효능을 가지고 있고, 닭발에 함유된 DHA, EPA 등의 성분은 두뇌계발에 효능이 있으며 어린이 성장발육을 촉진합니다. 또한 여성 피부미용과 무릎 관절통을 예방하는 콜라겐 성분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닭발 내에 리놀렌산은 항암효과, 동맥경화, 심장병 예방, 혈당조절, 면역기능 강화에 좋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추위를 견디게 한다고 하네요.

 

불 향 가득한 매운 음식을 떠올리면 닭발이 생각나는데요.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갔던 곳에서 우연히 먹었던 오돌뼈가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었던 가게인데요. 그 가게에 붙어있는 닭발의 효능에 대해서 적어봤습니다^-^

 

전북 전주 덕진동, 하가지구에 위치한 황금닭발 입니다.

 

주먹밥과 닭발, 오돌뼈를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찬들과 불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뜨끈한 달걀찜과 김치 콩나물국을 주시는데 둘 다 맛있지만 김치 콩나물국이 특히 정말 맛있었어요.

 

주먹밥은 잘 비벼서 뭉쳐줍니다.

 

초벌 해주신 닭발과 오돌뼈가 나왔습니다. 불 위에서 불 향을 입혀가며 조금 더 익혀주세요.

 

이제 완성되었으니 맛있게 먹으면 돼요. 상추에 참나물, 마늘 고추 올리고 오돌뼈 한 점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오돌뼈는 오돌뼈가 아녔습니다^^; 살도 많고 뼈도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어요. 닭발도 정말 맛있지만, 오돌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7길 7(덕진동2가 671-2)

# 영업시간

매일 17:00 - 다음날 1:00

# 전화번호

063-276-626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