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정음 디밀란

2020. 11. 28. 15:42맛집 추천

반응형

지난 주말에 시험을 보기 위해서 대전을 방문했었는데요. 방송에서 봤던 초밥집이 있었는데 찾아보니까 반석동 정음이었어요. 그래서 대전을 간 김에 점심을 먹기 위해 가려고 찾아보다가 사전에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당일 예약은 물론 안됐지요.

그리고는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가 월평동에 위치한 정음 디밀란을 알게 되어 방문하게 됐는데, 처음 가본 곳이었지만 대전에 산다면 영원한 맛집으로 남겨두고 싶을 만큼 맛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비에 목적지를 검색해서 갔는데 건물 뒷편으로 알려줘서 조금 찾아야 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알겠지만, 일식과 양식이 함께 판매되어 있어요. 보통은 이것저것 팔면 맛있을까 싶은 생각에 시도를 잘 안 하게 되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 없이 주문해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어느 전문점과 비교를 해도 손색없을 만큼 모두 맛있었거든요.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제플린 초밥과 모짜렐라 치즈 돈가스를 주문하였어요. 제플린 초밥은 우동과 알밥 중에서 우동을 선택하였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죽과 장국, 반찬들이에요. 죽은 초밥에만 나온다고 했던 것 같은데 인원수에 맞춰 하나를 더 주셨어요.

 

기본으로 나왔던 게 튀김인데 껍질도 다 먹을 수 있을만큼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네이버 사전예약을 하면 주시는 연어 샐러드인데 이것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문한 메뉴 중에 초밥이 먼저 나왔어요. 길쭉한 플레이팅이어서 사진에 담기가 어려웠지만 한눈에 봐도 모두 먹음직스럽게 나왔죠?

 

바로 앞에 보이는건 새우튀김인데,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새우튀김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해도 될 정도예요.

 

그리고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 돈가스예요. 치즈가 가득한 거 보이시나요? 돈가스 튀김도 맛있고 고기와 치즈 조합도 정말 맛있었어요.

 

초밥에 함께 나오는 우동인데, 이건 다들 잘 아시는 맛일 것 같아요. 역시나 맛있었어요.

 

주문한 메뉴 모두 함께 찍어본 사진이에요. 전부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특히 일하시는 여자분이 정말 너무 친절하셨어요. 덕분에 더욱 맛있고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대전에 방문한다면 가고 싶은 곳이에요.

 

가게 외부와 내부가 정말 예쁘게 잘 되어있는데, 예쁜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데이트 하실 때나 일식과 양식 함께 생각나실 때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


#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북로 87(월평동 238) 1층

# 영업시간

매일 11:30 - 14:00 라스트오더 13:30분

매일 17:00 - 21:00 라스트오더 20:20분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42-471-3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