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네이버서치콘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라북도 전주 중화산동] 매운맛과 불향이 좋은 닭발 맛집, 신날개

맛집 추천

by 그리미120 2020. 3. 10. 14:25

본문

반응형

유독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에 매운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스트레스받아 매운 음식이 생각날 때뿐만 아니라 종종 먹고 싶다 생각이 드는 가게입니다.

전라북도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신날개라는 곳인데요. 매운맛과 불향이 좋은 닭발과 닭날개 맛집이에요. 술을 마시지 않아도 제가 자주 종종 편하게 잘 가는 곳입니다.

 

도로변에 가게도 크고 간판이 크게 보여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셋이서 갔는데 뼈없는 불닭발 2인분과 불날개 1인분 그리고 주먹밥, 계란찜, 석쇠구이 통닭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내어주시는 샐러드인데, 둘 다 소스 듬뿍 주셔서 좋아요.

 

배가 너무 고팠을까요? 사진이 조금 흔들린 거 맞아요^^;;

 

주먹밥은 밥 뭉쳐서 김가루 묻혀서 나와요. 너무 잘 아는 맛이죠. 불날개 1인분은 날개 4조각이 나옵니다. 위생장갑을 주셔서 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어요.

 

한 번씩 닭발이 왜 먹고 싶은지 모르겠는데 그때마다 신날개를 가요. 불향도 너무 좋고, 양념이 정말 많이 맵지만 맛있게 매워서요. 매운 것도 조금 있으면 금방 사라지기도 하고 주먹밥이나 샐러드, 계란찜이랑 같이 먹으면 자꾸 먹게 돼요.

 

계란찜은 안먹으면 뭔가 조금 아쉬워요. 다 아는 맛이지만 매운 음식과 먹으면 더 맛있어요.

 

원래는 닭발이나 날개만 먹고 말았었는데, 어느 날 통닭을 주문해서 먹어보니까 정말 맛있어서, 이젠 석쇠구이 통닭도 안 먹으면 뭔가 아쉬워요. 닭가슴살을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기 석쇠구이 통닭 가슴살은 정말 촉촉하고 맛있어요.

신날개에 가시면 제가 소개한 음식들은 꼭 주문해서 드셔보셨으면 해요. 스트레스받거나 매운맛이 생각날 때, 추천해드리는 가게입니다. 한번 가보시면 맛있게 매운맛과 불향에 빠질 거예요.


#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로 93(중화산동 2가 770-5)

 

# 영업시간

매일 17:00~04:00

 

# 전화번호

050-7987-52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