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전주시 효자동] 안주, 분위기 맛집 이자카야 부타

2020. 6. 8. 11:07맛집 추천

반응형

 

 

제 블로그에서도 볼 수 있으시겠지만 저는 작은 공간의 분위기가 좋은 가게들을 좋아합니다. 물론 분위기만 좋다고 해서 가지는 않겠죠.

전 운동, 여행 등의 약속들도 많지만 술 약속도 정말 많은데요. 그럴 때마다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할 때가 많은데, 이곳은 모든 고민을 다 해결해주는 그런 장소입니다. 분위기도 좋지만 안주가 정말 맛있거든요.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여러명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어 둘이 가도, 그 이상 가도 너무 좋은 공간이에요.

 

전라북도 전주 효자동 서부파출소 옆에 있는 이자카야 부타입니다.

 

술은 늘 맥주 아니면 소주죠^^; 안주는 거의 대부분을 다 먹어본 것 같은데, 맛없는 안주가 없어요. 뭘 선택하셔도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연어는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부타에 가면 연어를 가장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연어가 정말 도톰하고 비릿함도 없지만 곁들여 나오는 채소도 맛있고 소스도 듬뿍이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어요. 아래에 깔려있는 감자튀김도 짭짤해서 맛있습니다.

 

오징어 튀김도 통통하니 질기지도 않고 매콤해서 맛있어요. 마늘쫑이랑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건 서비스 안주인데요. 모든 손님들에게 서비스 안주를 꼭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무슨 메뉴를 준비했냐에 따라 조금 겹치지 않게 센스 있게 주시는 것 같아 보였어요.

언제 가더라도 친절하시고 다들 에너지 넘치셔서 힘을 얻고 오는 것 같은 기분마저 드는 장소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

혼술 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고, 여러 명 함께 가도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 수 있는 장소라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 7(효자동3가 1656-12)

# 영업시간

매일 18:00 - 04:00

일요일 18:00 - 02:00

# 전화번호

063-228-2227